user voiceお客様の声
powered by Google
ローカルガイド
2026年06月22日
아저씨들이 엄청 친절하시고 사진도 찍어주시고, 각 나라의 언어로 맛있게 먹으라는 인사도 해주십니다 ㅋㅋㅋㅋ 무엇보다 고기가 부드럽고 맛았어요! 원래는 꼬치구이 먹으러 왔다가 추천해주신 스시가 더 취향에 맞았습니다! 맛있고 친절하신데도 사람이 적어서 아쉽지만 나만 알고싶은 집이에요!
powered by Google
2026年06月22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