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 voiceお客様の声

powered by Google

ローカルガイド

2026年06月14日

조용하게 맛있는 고기 드시고 싶으시다면 추천합니다!! 분위기도 좋고 특별한 날에 방문하기 좋은 것 같아요 Tsubasa님이 재밌지만 부담스럽지 않게 스몰톡도 간간히 걸어주셔서 가족끼리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고기들이 가격은 좀 있어서 인당 10만원 이상은 생각하고 오셔야 될 것 같아요!!
Transl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