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 voiceお客様の声

powered by Google

ローカルガイド

2026年05月31日

5월31일 코베비프다이아 아사쿠사점을 방문했는데 고기가 살살 녹고 직원 sachi님이 고기를 구워주는 내내 너무도 친절한 응대해줘서 너무 맛있고 행복한 점심이었어요! 아사쿠사 센소지 갔다가 점심 여기서 먹길 정말 잘했네요!강추!
Translate